반도건설이 지난 2006년 유보라(UBORA) 론칭 이후 18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공개했다.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의 카이브(KAIVE)는 ‘K-Housing’과 특별한 발자취나 기록물을 뜻하는 ‘Archive’를 합쳐 ‘우리의 삶의 다양한 이야기와 일상의 가치 있는 순간들로 채워지는 품격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카이브 유보라의 로고는 ‘카이브(KAIVE)’의 워드마크만을 사용해 간결하면서도 강인한 기업의 곧은 신념과 신뢰를 브랜드에 나타내고자 했으며, 브랜드 컬러는 다크 네이비(Dark Navy)와 블루 컬러를 사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깊이 있는 가치를 표현했다.
Brand Slogan & Value
Brand Slogan
카이브 유보라의 브랜드 슬로건은 ‘디테일의 차이’, ‘시간이 만든 깊이‘, ‘가치가 이어지는 곳‘, ‘이목을 사로잡는 안목’이다.
Brand Value
카이브 유보라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는 Ultimate, Effortless, Insightful인데요, 주거의 본질에 집중하여 정제된 Life Journey를 구현하고, 한 차원 더 나은 삶을 위해 앞선 고민으로 제공하는 정교화된 서비스와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하고, 시대를 가로지르는 지혜를 통해 앞선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카이브 유보라 첫 적용 단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차별화 된 외관 특화
카이브 유보라가 처음 적용되는 단지인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에는 입체적인 입면 패턴, 커튼월룩, 저층부 석재 마감 등 차별화된 외관 특화가 적용된다. 이러한 외관 특화를 통해 우수한 경관을 연출하고 대단지가 하나의 캔버스처럼 조화를 이루도록 계획했다. 더불어 입주민들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단지 중앙 숲과 외부 녹지에서 상업시설로 바로 연결되는 우드 웨이(Wood Way) 등 자연의 본질을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 조경을 선보였다.
삶에 품격을 더하는 카이브 유보라의 소셜 특화 커뮤니티
고양장항 카이브 유보라에는 반도건설이 매뉴얼 작업부터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프라임 커뮤니티 시설 ‘아넥스 클럽(ANNEX CLUB)’이 조성된다.
아넥스클럽에는 삶의 질을 높여줄 소셜 특화 커뮤니티 시설들이 있다. 고품격 라운지, 쿠킹 스튜디오 및 파티룸, 도서관, 비즈니스룸, 맘스클럽 등 이웃, 가족들과 소통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소셜 특화 공간들이 마련된다.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카이브 유보라의 프리미엄 체육 특화 시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에는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체육 특화시설도 조성된다. 100m 러닝트랙이 갖춰진 다목적 실내체육관(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경우 장항지구 최초로 적용), 피트니스 센터, GX룸, 스크린골프연습장 등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체육 특화 시설들이 적용할 계획이다.
가족 간의 소통을 이끄는 카이브 유보라의 특화 설계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소셜 특화는 세대 내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족과 함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위해 거실과 주방, 공용 욕실 등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의 면적을 더욱 넓게 조성하는 설계가 적용되었다.